12일 본원 복지관 회의실에 내과 전문의 박동희 원장. 조희정 간호부장이 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5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습니다.
박동희 원장은 “수분과 전해질 불균형”이라는 주제로 체액의 분포. 체액의 성분. 수분 섭취와 배설. 전해질의 정의와 구성. 전해질 불균형 원인. 증상. 치료...등등 깊이 있는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이어 조희정 간호부장은 “불만 고객 응대 방법 길찾기” 라는 주제로 불만 고객의 발생원인과. 불만 고객 처리 사항.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방법. 불만을 야기 시키는 말들...등등 “불만 제로“ 병원을 선언하며 고객 불만이 최소화 되도록 직원 개개인의 노력을 기우려 지역민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친절함으로 다시 찾는 아름다운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