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편안한 이웃 삼천포제일병원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고객의 소리 비급여수가안내

병원소식 : 병원이야기

HOME > 병원안내 > 병원소식 > 병원이야기

삼천포제일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식을 개최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01-20 10:06:41 | 조회수 : 3545

지난 17일 금요일 오후 630분 삼천포 남일대 앨리너스 호텔에서 삼천포제일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송도근 사천시장, 제윤경 국회의원, 여상규 국회의원,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 장충남 남해군수, 윤상기 하동군수 등 수많은 내빈분들과 김송자 병원장, 의료진, 임직원이 참석하였습니다.

 

본래 미스터트롯 참가자 정동원군이 축하공연을 하고 장학금을 수여하려고 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다음을 기약하고 조진영 프로젝트 밴드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감동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개원 20주년 기념 행사가 열렸습니다.

 

김송자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일 아름다운 병원을 목표로 시작한 병원에 20년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분들과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또한 송도근 사천시장과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삼천포제일병원은 사천시인재육성 장학기금을 기탁했습니다.

 

그 후 시상식을 가지고 진료지원부 최현진 부장의 병원 경과보고 발표로 병원의 연혁과 20년부터의 병원의 재도약에 대하여 발표를 했으며 DA엔지니어링 임흥순 사장의 2022년 완공예정인 병원 신축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정형외과 조근호 대표원장의 100세 시대에 대한 관절·척추 센터의 필요성과 현황, 성과,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하여 발표가 이어졌으며 외과 허준형 원장의 개소 예정인 혈관외과, 투석혈관, 최신 의료 기기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축하떡 절단, 기념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축하공연과 함께 만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