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편안한 이웃 삼천포제일병원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고객의 소리 비급여수가안내

병원소식 : 병원이야기

HOME > 병원안내 > 병원소식 > 병원이야기

삼천포제일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식을 개최-시상 수여식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01-20 10:08:15 | 조회수 : 261

지난 17일 금요일 오후 630분 삼천포 남일대 앨리너스 호텔에서 삼천포제일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여 삼천포제일병원에서 많은 공로를 한 임직원들에게 시상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사천시장상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평소 투철한 직업의식과 봉사정신으로 시민 건강증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정형외과 대표원장 조근호, 소아청소년과 원장 이시은, 진료지원부 부장 최현진, 간호부 간호과장 이용선에게 수여하였습니다.

 

두 번째는 삼천포제일병원과 20년 동안 함께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외여행 상품권과 함께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20년 동안 장기근속 하면서 남다른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병원의 성장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우수한 의료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 소아청소년과 진료원장 이시은, 진료지원부 부장 최현진, 인공신장센터 책임간호사 조현미, 인공신장센터 수간호사 박미라 직원 총 네 분에게 수여하였습니다.

 

세 번째는 평소 자신의 맡은 업무에 충실하고 우수한 의료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였다고 평가되어 병원 임직원들의 추천으로 뽑힌 우수 직원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소아청소년과 외래 이선옥, 인공신장센터 오순조, 20병동 박정현, 61병동 김혜인, 원무부 문지선, 약제과 최지영, 영상의학과 권진성, 종합검진실 김현정, 대외협력홍보부 이현, 총무부 윤연경 총 10명의 우수 직원에게 표창장과 함께 10만원 기프트 상품권을 전달하였습니다.